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켄 정 사회 Fox의 새 게임쇼 ‘99 to Beat’, 상금 100만 달러로 인상


Fox의 새로운 게임쇼 “99 to Beat”가 참가자들에게 또 하나의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원래는 상금이 10만 달러로 설정되어 있었지만, 이 상금이 100만 달러로 대폭 상향된 것이다. 이 소식은 NC 그린스보로 출신의 한국인

진행자 켄 정과 에린 앤드루스가 함께하는 쇼의 첫 공개 영상과 함께 전해졌으며, 이는 Variety가 단독으로 공개했다.



“99 to Beat”방영일도 확정되었다. 다음달 9 24일 수요일 오후 9(동부시간)이며, 이 시간은 Fox의 인기 게임쇼 “The Floor” 시즌 4 첫 방송 직후다.

Fox에 따르면 “99 to Beat”는 총 100명의 참가자가 등장해눈에 띄고 유쾌한 게임들을 통해 서로 맞붙는 대결 구조의 게임쇼다. “우리가 지금껏 본 적 없는 형식의 쇼, 누구나 우승할 수 있는 게임쇼라는 콘셉트다. 단 하나의 규칙만 있다:


마지막만은 되지 마라.

참가자들이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탈락자가 생기고, 최종 1만 남아 100만 달러 상금을 차지하게 된다.




프로듀서들은 촬영 현장에서 이 상금 인상 소식을 참가자들에게 직접 알렸고, 이로 인해 현장은엄청난 흥분과 수많은 눈물로 가득 찼다고 전했다.

“99 to Beat”켄 정에린 앤드루스가 공동 진행하며, Initial이 제작을 맡았다. 총괄 프로듀서로는 나탈카 즈낙, 클레어 오도노호, 케이티 맨리, 리 스미서스트가 참여했다. 이 시리즈는 VRTDe Chinezen이 원안을 만든 포맷을 기반으로 하며, Primitives가 배급을 맡는다.



한편, 켄 정은 Fox에서 새롭게 기획 중인 코미디 프로젝트에도 참여 중이다.

현재 그는How Can We Help라는 정치 풍자 코미디 시리즈주연 및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 중이다. 이 작품은 싱글 카메라 포맷으로, 정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직장 코미디다.

켄 정은 보스턴 제10지구를 대표하는 새로 당선된 국회의원 지미 최 역을 맡는다. 그는 원래 세탁 얼룩 제거 업계의 지역 갑부였고, 정치 경험이 전무한 채로 당선된 인물이다. 설정에 따르면그는 그를 뽑지 않은 스태프들에게 온갖 문제를 일으키며스토리를 이끌어간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