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마음 RTP 교회 송정미 초청 찬양 콘서트 - 8월 16일
  • 1. 시니어 VBS

    한마음교회는 지난 7월 10-12일까지 시니어부서 VBS를 진행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한 시니어 VBS에는 많은 자원봉사자 및 시니어 부서의 어르신들이 함께 참여했다. 



    3일 동안 이어진 시니어 VBS는 가벼운 실내 체조, 말씀과 찬양, 주제 강의 및 그룹 나눔 외에도 다양한 Activity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교회의 어르신을 섬기는 마음으로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했으며, 맛있는 점심 식사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을 대접하였다. 이번 VBS에 참여한 시니어들의 만족도는 아주 컸으며, 시니어 VBS는 내년에도 진행될 예정이다.


    2. 한마음 유스 여름 수련회

    중고등부는 지난 7월 18-19일 1박 2일간 벌링턴에 위치한 빈야드 수양관에서 여름 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는 ‘Body of Christ’라는 주제로 예배, 나눔, 다양한 Activity로 진행되었다. 



    한마음 유스를 담당하고 있는 조대니 목사는 이번 수련회를 통해 유스 학생들이 청소년 시기부터 바른 믿음과 바른 신앙을 가지고 잘 양육되고 성장하는 하나의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한마음 유스는 이번 여름 방학 기간 동안 수요일 기도 모임을 통하여 기도와 신앙 성장을 함께 도모하고 있다.


    3. 한마음 초등부 VBS

    초등부는 지난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였다. 남침례교단 LifeWay에서 발행한 Magnify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한마음 여름성경학교는 초등부 어린이들을 비롯하여 주일학교 교사를 포함한 청소년 자원봉사자, 청년 자원봉사자, 학부모들이 참여하였다. 한마음 초등부를 담당하는 이해나 전도사는 이번 여름성경학교를 통하여 초등부 어린이들뿐 아니라, 교회 전체가 축제와 같은 즐거움과 교제가 있었으며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고 전한다.



    4. 송정미 초청 찬양 콘서트

    오는 8월 16일 저녁 7시 30분 한마음교회는 송정미 찬양 사역자를 초빙하여 찬양 콘서트를 갖는다. 송정미 CCM 찬양 사역자는 한국에 잘 알려진 찬양 사역자로, 대표곡으로 ‘오직 주만이’, ‘축복합니다’, ‘나의 등 뒤에서’ 등 다수의 CCM 곡이 있다. 한마음교회는 이번 찬양 콘서트를 통하여 주변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더불어 복음을 전하고 증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고 있다. 찬양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마음교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 청년부 웰컴디너

    EM/KM 청년부는 오는 8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 기존 청년부에 소속된 청년들과 이 지역에 새로 온 청년들과 함께 웰컴디너를 갖는다. 한마음교회 청년들은 교회 주변 대학교에서 새로운 학기에 맞춰 전도 행사를 가지며, 웰컴디너와 한마음교회 공동체를 소개하며 준비를 한다. 웰컴디너는 단순히 식사 만찬의 자리가 아니라, 식사 후 예배, 그리고 교제의 시간을 가짐으로써 복음을 전하는 하나의 전도 사역이다.

  • 글쓴날 : [25-08-01 00:00]
    • admin 기자[null]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