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나 여선교회 수양회
60대 여성으로 구성된 한나 선교회 수양회가 12월 7일부터 이틀동안 머틀비치에서 있었다. 회원 친목과 함께 동아프리카 선교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랄리한인장로교회는 현재 에티오피아 아디스아바바 근교에 선교센타를 건축 중이다.
2. 제직 시취
지난 5주간 담임목사님과 시취훈련을 마친 피택 장로님 1명과 안수집사님 7명이 12월 9일 시험을 전원 통과함으로 안수 및 임직식 준비를 마쳤다.
3. 마더와이즈 18기 종강식
![]() |
여성을 위한 제자반 마더와이즈 18기 <지혜>편이 10월 9일에 개강하여 8주간의 성경공부를 은혜롭게 마치고 12월 11일에 간증 및 수료식을 가졌다. 이지나 사모님의 인도로 8명의 어머니들이 말씀을 배우고 함께 나누며 서로를 위하여 기도하고 교제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하나님의 지혜와 사랑과 성령의 열매가 풍성하였음에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린다.
4. 파더와이즈 3기 종강식
![]() |
남성을 위한 제자반 파더와이즈 3기가 8주간의 성경공부를 은혜롭게 마치고 12월 12일 수료식이 있었다. 매주 금요일 저녁 이상현 담임 목사님의 인도로 10명의 아버지들이 모여 말씀 위에 가정을 세우는 축복의 시간이었다.
5. 성탄 전야 촛불예배
12월 24일 저녁 촛불예배를 드린 후 2부 순서로 마구간의 축제가 열렸다. 유아부, 초등부, 중고등부, 청년부에서 정성을 다해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특별히 금년에는 초등부에서 준비한 뮤지컬 연극으로 온교우들이 진한 감동과 큰 은혜를 받았다.
6. 성탄축하 예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는 성탄예배를 이중언어로 12월 25일 오전 11시에 세례 및 입교 그리고 성찬식과 함께 드렸다. 온 가족이 함께 예배 드리는 감사의 시간이었으며 예배 후에는 각 가정에서 준비한 팟럭 점심으로 풍성하고 따뜻한 친교시간이 이어졌다.
7. 중고등부 수련회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Faith, Jesus, Church”’라는 주제로 중고등부 겨울 수련회가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2박3일간 Lake Jordan에서 있었다. 본 교회 중고등부를 담당하시는 안정인 전도사님의 인도로 이번 수양회를 통하여 중고등부 학생들의 믿음의 성장하는 귀한 은혜의 시간이었다. 본 교회 중고등부는 매주 금요일 저녁에 안전도사님의 인도로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다.